로고

WBC 원일베어링공업(주)
ENG 로그인
  • 맴버쉽
  • 서비스 이용약관
  • 맴버쉽

    서비스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원일베어링공업(주)(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제품이용에 필요한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가 게시판 작성과 동시에 효력을 발생한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공지한다.
    3. 변경된 약관은 공지된 시점 이후에 효력을 발생한다.


    제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이용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등록한 개인 또는 법인
    2. 비밀번호 : 이용자번호와 일치 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제4조 이용신청
    1. 게시판 작성은 인터넷 상에서 www.wpcbearing.co.kr로 접속 신청한다.
    2. 이용신청자가 미성년자 ( 민법상의 행위 무능력자 포함)일 경우에는 이용요금 납입자를 법정대리인(친권자인 부모 등)으로 하여 이용신청을 할 수 있다. 서비스이용자와 이용요금 납입자가 다를 경우 회사는 이를 확인할 제증명을 요구할 수 있다.


    제5조 이용 계약의 승낙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신청과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한다.


    제6조 이용계약의 유보 및 거절
    1.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서비스 설비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거절할 수 있다.
    1)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2)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제7조 이용계약사항의 변경
    1. 이용자는 다음에 해당하는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즉시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를 변경하여야 한다.
    1) 성명 및 전화번호
    2) 비밀번호
    3)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사항


    2. 이용자번호는 다음에 해당할 경우 이용자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다.
    1) 이용자의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제8조 서비스 종류

    회사는 게시판 작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9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회사에서 정한 휴일을 제외한 업무신간을 원칙으로 한다.
    2. 단, 시스템 점검이나 보수가 있을 경우에는 공지사항을 통해 전달한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다.


    제10조 서비스내용변경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되는 경우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이를 공지한다.


    제11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제14조의 규정을 위배한 경우
    6.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써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2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이용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1. 이용자가 일부 서비스의 이용목적으로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한 이용자정보를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가 누설한 경우
    2. 관계기관으로부터 수사에 필요한 서류의 열람이나 제출을 서면으로 통지받은 경우


    제13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1) 타인의 이용자번호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이용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회사에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행위를 할 수 없다.


    3. 회원게시물의 관리회원이 사이트상의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다음 각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보 없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다되는 경우.
    3) 타인의 명예를 홰손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5) 게시물의 내용이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의 소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 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지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계약내용을 위반하는 회원에 대하여는 사전 동의 없이 이용의 제한 및 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계약내용과 일치하지 않는 사용 및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에 관하여 서비스 정지 및 해지에 관한 권리를 갖습니다.


    제16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7조 면책조항
    1. 인터넷으로 서비스한 정보만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2. 회원이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4.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5.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6. 회사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을 면한다.
    7.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중지에 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8. 회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9.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망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


    제18조 관할법원

    이용요금 등 서비스 이용상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제19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상법 및 정보통신 사업법등 관계법령과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한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02월 08일부터 적용됩니다.